본문 바로가기
김뽀삐 뷰티

올리브영 직원이 추천하는 여자 향수 !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by 김뽀삐 리뷰 2020. 3. 11.

 

안녕하세요 김진짜 입니다

이제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 선물 뭐하실지 고민이시라면 ? 향수 어떠실까요 ?

올영직원 김진짜가 추천드리는 여자 향수 4가지 고고 해볼까요 ?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첫번째는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입니다 김태리향수로도 유명하죠

이것은 저도 가지고 있는 향수 인데요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처음에 뿌렸을 때보다 잔향이 너무 좋아요

파우더리 향,바닐라,화이트머스트 향이 중점인거 같구요 정말 모던한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제니퍼로페즈 글로우 바이제이로

 

두번쨰, 제니퍼로페즈 글로우 바이제이로 인데요 태연향수라고도 불립니다

이것또한 저도 소지하고 있습니다 ! 향수입문이거나 비누향을 정말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향이에요

정말 자연스럽고 은은한 비누향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없어서

선물용으로 제가 많이 추천드리는 향수입니다

 

 

 

 

 

 

 

안나수이 판타지아

 

 

세번째, 안나수이 판타지아 입니다

달달하면서도 향긋함이 느껴지는 향수인데요

안나수이 만의 고급스러운 향도 느껴져서 추천드립니다

3월달에는 할인도 들어가고 있네요

 

 

 

 

 

끌로에

네번재, 끌로에 입니다

제가 만약 살아가면서 하나의 향수만 뿌려야한다면

감히 끌로에를 선택해볼게요

제가 장미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성스럽고 우아한 장미향이 나서

데이트갈때나 중요한 날에 뿌리곤 합니다 정말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