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뽀삐 뷰티

올리브영 남자 향수 추천 6가지! 남자친구가 좋아해요 🤍

by 김뽀삐 리뷰 2020. 3. 3.

안녕하세요 김진짜 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선물을 사려고
고민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올리브영 남자향수 추천 폿팅을
하려고합니당 두근듀근 ❤️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정말 정말 저희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핫 ! 한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입니다

코튼허그 향과 코튼키스 향
두가지가 있는데
두개 다 너무너무 좋아요 !
그 중에서 저는 코튼 허그 향이
정말 남자친구 향으로 딱이더라구요
포근한 코튼 향 입니다

몽블랑 익스플로워 슈퍼픽션

내 남자친구가 직장인이다 !
혹은 나이가 조금 있다 하시는 분들이
구매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살짝 무거우면서
남자의 향(?) ㅋㅋ이 나는 향수에요
약간 마성...어쩌구 저쩌구

클린 웜코튼 기프트세트

클린 웜코튼은 남자 분들 뿐아니라
여자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 향이죠
시원시원하면서
향수 처음 입문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향입니다 !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오드뚜왈렛

너무너무 향이 좋아요 !
저도 쓰고 싶은 향이랄까 (?)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
이 정도 향이라면 그냥 선물 해드려도
괜찮을꺼 같아요

이 향 맡으면 뭔가 여행가고싶고
여행가서도 맡고 싶은
그런 향 입니다 ㅎㅎ

그 다음엔 두가지 향수 !
꾸준히 인기 많은 향수 두개 알려드릴게요

CK 캘빈클라인 one

캘빈클라인 원은
여전히 ! 사랑을 많이 받은 아이죠
향수 좋아하는 남자분들이시라면
써봤을 법한 ? 그런 향입니다

페라리 스쿠데이라 라이트 에센스

요것도 할인하면 가격이 저렴하기에
많이들 사용하시는
페라리 스쿠데이라 라이트 에센스에요

저도 이 향을 좋아하는데
좀만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남자친구에게 사줄 법한 향이에요

그런데 유명해서
맡으면 아 페라리 하늘색 !
이렇게 떠올라서 ㅎ 구매는 안합니댜 히

그럼 이상 올리브영 향수추천 을
마치겠습니다. 가격은
지금은 달라졌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그럼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