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뽀삐 뷰티

다이소에서 사야 할것들 ! 추천합니당

by 김뽀삐 리뷰 2020. 2. 26.

벚꽃 시즌으로 나온 것중에서
섀도우 브러시가 있는데 , 천원이라서
구매해봤는데 질이 생각보다 좋아요
베이스 깔아주기에 적.합! 합니다

요즘 세상에 뷰러가 500원이라니요 ?
여행갈 때나 회사에 놔두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잘 올라가요 왠열

글씨가 써지는 마스킹테이프에요
맘대로 잘라서 사용가능하고 메모도 가능해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실삔은 왜 항상 사도 사도 없는 걸까요
저렴한 가격에 겟 했어요
안에 케이스 까지 있는데 천원이라니

제 전동칫솔이 살균기에 안들어가서
샀는데 칫솔이 무거워서 .. ㅎ 자꾸 넘어지더라구요
요건 조심 실패입니다

이거 정말 편합니다
집에 오면 바로 집게삔으로 머리 묶는데
머리끈처럼 자국 남을 일도 없고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향수 리필용기 입니다
내용물이 얼마나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해서
잘 쓰고 있어요 색깔도 꽤 맘에 들어요

메이크업 수정스틱입니다
가끔 내가 그리려고 했던게 아닌데(?) 하는 순간이 있을 껀데 그때마다 꺼내서 지워주시면 되요
저렇게 많은데 천원이라니 정말 굳

족집게도 사선형으로 되어있는거 좋아해서
하나 겟 했어요 히히

그리고 립브러쉬 까지 !
아무래도 제가 뷰티에 관심이 많다보니 ㅎ
이렇게 소품을 많이 산거 같네요
그럼 다음 리뷰 때 만나요 !!! ㅎㅎㅎ

댓글